Cafe

부산 수정동/산복도로 전망좋은 카페 : 옐로나이프

제주요정 2020. 4. 25. 04:03
반응형

코로나바이러스가 어느정도 국내에선 안정세를 보이고있어 참 다행입니다.

하루빨리 사회 활동이 정상화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어, 바람도 쐬고 커피한잔 하기위해

부산 수정동/산복도로에 위치한로나이프"를 방문해보았습니다.

부산 수정동/산복도로 전망좋은 카페: 옐로나이프

카페 옐로나이프는 수정동 /산복도로에 위치해있는데요, 정확한 위치와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위치: 부산 동구 망양로769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부산 수정동/산복도로 전망좋은 카페: 옐로나이프

저는 버스를 타고 이동을하였는데요, 아직 부산에 이사온지가 얼마 되지않았기에

지금도 엄청난 언덕위를 운행하는 버스타는것이 익숙치는 않네요.

버스정류장에서 내리시면 바로 앞에 옐로나이프를 어렵지 않게 찾으실수 있습니다!

옐로나이프는 총 3층건물로 이루어져있는데요,

 

1층은 주차공관과 코끼리 전시물

2층은 게스트하우스(?)로 이용되는 빌라

3층은 카페, 4층은 Roof top으로 운영되고있습니다!

부산 수정동/산복도로 전망좋은 카페: 옐로나이프

1층에는 앞서 말씀드렸듯이, 코끼리가 변기에 앉아있는 전시물이 보입니다.

음, 무슨의미 인지는 한번 여쭤볼걸 그랬네요, 카페 입구에는 층별안내가 있습니다.

저는 카페를 이용하러 왔기에, 바로 3층으로 향했습니다.

부산 수정동/산복도로 전망좋은 카페: 옐로나이프

올라가는 길은 계단으로 이루어져있었는데요, 2층에는 사진과 같이 고양이 동상이 손님을 반겨주고 있습니다.

화이트 톤의 카페, 아기자기한 동상들이 있어 차분한 첫인상이네요!

부산 수정동/산복도로 전망좋은 카페: 옐로나이프

저는 먼저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러 가였는데요,

카페 조리 과정이 모두 볼 수 있는 오픈형 주방이었습니다.

평일 오후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카페에 손님들이 꽤 계셨는데요,

테이블은 대부분 4인 테이블과 1-2인 테이블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부산 수정동/산복도로 전망좋은 카페: 옐로나이프

저는 아이스 바닐라라떼와 당근케이크를 주문하였습니다!

주문전에 메뉴판을 찍는다는걸 깜빡해버렸네요,

베이커리 메뉴들이 굉장히 특색있었던 걸로 기억이 되는데요,

저는 평소에는 당근을 좋아하지 않지만 케이크로는 한번 도전해보고 싶어 주문하였습니다.

음료 메뉴중에는 제가 주만한 바닐라라떼 외에도 꽤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는데요,

그 중에서 기억에 남는 메뉴는 "수정동 라떼"가 기억에 남네요!

한번 더 방문하게 된다면 수정동 라떼로 주문해보려 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거리를 달려온 탓에 목이 말라 바닐라라떼 먼저 마시고, 당근케이크도 허겁지겁 먹었네요,

바닐라라떼는 생각보다 달지 않고 달달 쌉쌀한 맛이 좋네요!

당근케이크는 여러 견과류도 포함되어있고, 촉촉하게 음료와 너무 잘어울립니다!

부산 수정동/산복도로 전망좋은 카페: 옐로나이프

목을 추기고 카페와 전망을 살펴보았는데요,

카페 곳곳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잘 꾸며져 있습니다.

옐로나이프를 방문하게된 계기가 바로 "전망"인데요,

탁 트인 전망이 부산 중심도시들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어서 너무 시원했습니다.

날씨가 조금 좋으면 부산항은 물론 왼쪽으로 해운대쪽까지 모두 보일 것 같네요!

부산 수정동/산복도로 전망좋은 카페: 옐로나이프

시원한 음료와 달달한 케이크로 시간을 보내다, 4층에 위치한 루프탑 구경을 해보기로 하였습니다.

날씨가 조금 쌀쌀하였지만, 조금 더 시원한 전망을 구경하기위해 루프탑으로 향했는데요,

루프탑에 올라가니, 여기도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이 꽤 있었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날은 바람이 엄청 부는날이라 밖에서 음료를 마시기는 어려웠지만,

날씨가 조금 더 풀린다면 루프탑에서 시간을 즐기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부산 수정동/산복도로 전망좋은 카페: 옐로나이프

카페안에서 창문을 통해 보는것과 루프탑에 올라와서 전망을 보니 또 다른 기분이네요,

해질무렵이라 사장님께서 조명도 켜두어서 분위기를 한층 더 해주는 것 같습니다.

정말 부산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고 너무 시원하더라구요!

매일 도심에서만 생활하다, 한발짝 떨어져서 부산 시내를 내려다 보니 또 다른 기분이 들고 괜시리 센치해지네요.

파노라마 사진으로 한번 담았으면 어떨까 하는 아쉬움도 남습니다.


▶부산 수정동/산복도로 전망좋은 카페: 옐로나이프

부산으로 이사온 뒤로, 생각보다 부산에 많은 곳을 다니지는 못하였는데요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당분간 시간이 조금 여유로워졌기에 이곳 저곳 좀 더 다녀보려 합니다. 부산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명소들이 많지만, 산복도로도 하나의 명소라고 생각하는데요,

저는 처음 이사와서 이렇게 높은 곳에도 자동차가 운행하는 것이 너무나 신기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카페 옐로나이프는 수정동, 산복도로에 위치해있어 생각보다 접근성은 좋지 못한데요, 방문하기 어려운 만큼 방문 후에 만족감은 그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습니다.

  • 탁트인 전망! 분위기있는 카페!
  • 카페 옐로나이프만의 특색있는 메뉴!
  • 탁트인 전망으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기 좋은 카페!

본문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카페 옐로나이프를 방문하게 된 계기는 바로 "전망"인데요, 높은 곳에 위치한 만큼 부산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몇 안되는 카페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또한, 수정동 라떼와 여러 베이커리 메뉴들은 카페 옐로나이프를 방문해야만 맛볼 수 있는 메뉴들인데요, 메뉴에 특색이 있는 만큼 재방문 해보고 싶은 마음이 크네요!

날씨가 조금 풀린다면, 루프탑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한번 보내볼까 생각도 해봅니다!

부산 수정동/산복도로 전망좋은 카페: 옐로나이프

부산은 연일 강풍주의보 알림이 도착하고있네요, 건강유의하시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