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

마프대란 참여 : 마이프로틴 임팩트 웨이프로틴 스트로베리크림

제주요정 2020. 8. 31. 23:18
반응형

태풍 '바비'를 보냈더니 이번에는 마이삭이라는 태풍이 온다고하는데요,

여름이 거의 끝나갈 무렵이렇게 태풍이 오니까 올해는 정말 조용할 날이 없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단백질 보충제관련 포스팅을 진행해볼까 하는데요,

바로 마이프로틴 마이프로틴 임팩트 웨이프로틴 스트로베리크림 포스팅을 진행해보겠습니다.

마프대란 참여 : 마이프로틴 임팩트 웨이프로틴 스트로베리크림

저는 주로 옵티멈뉴리션 제품들을 섭취해왔는데요, 최근에 운동 유투버 운지기, 지피티님등 다양한 분들이

마이프로틴을 추천하고 있어 마프대란에 참여해보았습니다!

마프대란 참여 : 마이프로틴 임팩트 웨이프로틴 스트로베리크림

마이프로틴 홈페이지에 가입을 했더니 이렇게 마프대란이 있을때마다, 친히 메세지로 알람도 주시고 있는데요

이렇게 할인을 많이 하니 한번 안들어가볼 수 없었고 결국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마프대란 참여 : 마이프로틴 임팩트 웨이프로틴 스트로베리크림

배송 속도가 케바케라는 소문이 많이있었는데요, 저는 주문후 일주일정도 후에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임펙트웨이 스트로베리 크림맛 1kg 을 주문하였는데요,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의 경우 맛과 주문량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서 필요하신만큼만 주문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원래는 왼쪽 밑자리에 스트로베리크림 스티커가 붙어있어야하는데 떨어진것 같더라구요.

마이프로틴 구매 시 서택창 출처: 마이프로틴코리아 홈페이지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이 수량도 250g부터 5kg 까지 있고 맛은 정말 뭘먹어야 될 지 모를정도로 많이 있네요

저는 스트로베리크림과 솔티카라멜 맛을 두개를 주문하였는데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솔티카라멜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마프대란 참여 : 마이프로틴 임팩트 웨이프로틴 스트로베리크림

개봉을 위해서는 팩의 맨 윗부분을 제거해주셔야되는데요, 제거하시더라도 보관하시는데는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영양성분표를 좀 살펴보았는데요, 사실 영어로 너무 많이 적혀있느니 읽기 싫어지더라구요

그래도 대충 단백질은 얼마만큼 들어가는지 알아야 될 것 같아서 확인해보았습니다.

확인해보니  1회 제공당 21g 함유가 되어있는데요,

32g까지 함유된 보충제도 먹어보았는데사실 보충의 의미지 큰 차이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개인적인 생각)

마프대란 참여 : 마이프로틴 임팩트 웨이프로틴 스트로베리크림

운동을 산뜻하게 한 뒤, 바로 섭취해보았는데요, 가루 입자가 생각보다 꾸덕? 하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입자가 고운데 잘 뭉치는 느낌?이라고 해야될 것 같네요

저는 보통 한스쿱에서 한스쿱반정도를 먹는데요, 개인 운동량, 흡수량에 따라 선택해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일 좋았던 건 바로 저 스푼인데요!

스푼 안쪽을 자세히 보시면 숫자로 계량표시가 되어있습니다. 먹고싶은 만큼 조금 더 정확하게 드실 수 있을것 같아요!

마프대란 참여 : 마이프로틴 임팩트 웨이프로틴 스트로베리크림

물에 넣고 열심히 흔들고 난뒤 풀림을 한번 더 보았는데요, 풀림자체는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가루 입자가 생각보다 꾸덕해서 걱정했는데 물에 잘 풀리는 것 같습니다.

저는 시원한 물에 프로틴을 섭취하는 편인데, 시원한 물에서도 잘 풀렸어요!

가장 중요한 맛인데요, 제가 그 동안 먹었던 프로틴 중에 가장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개인 호불호에 따라 약맛이 난다, 냄새가 비리다는 느낌이 있으실 수 있는데요,

그 동안 제일 맛있다고 생각했던 신타6 에 비교해도 뒤지지않을 만큼 맛있었습니다!

분명 물에 섭취했는데도, 딸기맛이 강하게나고 흡사 딸기우유를 먹고있는 것 같았는데요,

진짜 이렇게 맛있는 보충제는 너무 오랜만이에요

저는 운동 전후, 혹은 아침에 일어났을때 단백질 보충제를 먹는 편인데요,

임팩트웨이의 경우 운동  후 섭취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마이프로틴 설명서에 나와있네요

근육 증가를 원하시는 분들은 보충제는 한번쯤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마프대란 참여 : 마이프로틴 임팩트 웨이프로틴 스트로베리크림

최근에 많은 운동유투버분들이 마이프로틴을 추천하고 있는걸 보실 수 있는데요, 마프대란 알람과 주변의 추천과 함께 저도 마이프로틴을 처음으로 주문해보았습니다. 주문할때까지는 보충제는 다 거기서 거기, 라는 생각이 강했는데요, 먹고나서는 정말 신세계가 펼쳐졌습니다.

  • 내 마음대로 수량, 맛 주문! (40여가지 맛)
  • 마프대란 참여 시 최대 8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
  • 약맛, 비린맛이 없는 맛있는 보충제!(개인적인 생각)

 

  • 7만원 미만 주문 시 배송비 15,000원 부과
  • 배송의 빠름이 케이스 바이 케이스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스트로베리 크림맛을 주문하면서, 굉장히 많은 고민을 했는데요, 포스팅에서도 보실 수 있듯이 맛이 무려 40가지에 수량도 250g부터 있습니다. 많은량 주문이 부담스러우시거나, 다양한 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주문하기에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마프대란 시기에 주문하였는데요, 80%정도 할인된금엑으로 스트로베리크림 1kg, 솔티카라멜 1kg 두개 주문해서 45,000원정도에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정말 최고의 맛이라고 생각되는 보충제인데요, 호불호가 있을 수 있겠지만 그 호불호 마저도 없지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다만, 7만원 미만 주문시 배송비가 15,000원 부과되는데요, 주변의 지인들과 함께 주문하시거나 한꺼번에 많은량을 주문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배송이 매우 빠르게 온 케이스인데요 조금 더 오래 걸리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이부분은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모두 득근하는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