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

대구 봉산동, 대구 생고기 맛집 봉산동 생고기집

제주요정 2023. 2. 12. 23:57
반응형
대구 봉산동, 
대구 생고기 맛집 봉산동 생고기집

대구 봉산동, 대구 생고기 맛집 봉산동 생고기집

대구는 생고기로 많은 맛집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깔끔한 생고기, 육회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대구 봉산동, 대구 생고기 맛집 봉산동 생고기집

 

포스팅을 진행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위치: 대구 중구 이천로 230-14
영업시간: 17:00-24:00 라스트오더 23:00 매주 일요일 휴무

봉산동 생고기집은 

경대병원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는데요

골목에 있어 위치를 찾기가 쉽지않습니다!

주차장도 별도로 없기에 대중교통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대구 봉산동, 대구 생고기 맛집 봉산동 생고기집

봉산동 생고기집은 한옥분위기의 식당인데요,

분위기부터 감성 가득합니다!

봉산동 생고기집 메뉴 - 출처:봉산동생고기집 네이버

봉산동 생고기집은 육회와 생고기로 유명한데요,

제가 방문한 날은 도축이 이루어지지 않는 휴일이라

생고기는 주문할 수 없엇습니다.

생고기를 맛보실 분들은 휴일이나, 공휴일은 피해주세요!

저희는 육회 中,

차돌박이 라면

주문을 완료했습니다!

대구 봉산동, 대구 생고기 맛집 봉산동 생고기집

먼저 간단한 찬이 준비되었는데요,

나물, 마른안주,

계란, 콩나물국

먼저 준비되었는데요,

한옥 분위기에 맞추어 식기류도 엄청 고급스럽습니다.

대구 봉산동, 대구 생고기 맛집 봉산동 생고기집

기본 찬이 끝난줄 알았는데,

미역국과 김치전이 준비되었네요?!

김치전이 정말 바삭바삭하고 맛있습니다.

미역국은 녹진하다는 표현이 맞겠네요!

꾸덕꾸덕하고 진한맛이 느껴졌습니다.

대구 봉산동, 대구 생고기 맛집 봉산동 생고기집

드디어 육회가 준비되었는데요,

고기의 양념도 어느정도 베어 있고,

싱싱함이 정말 느껴지더라구요!

육회 사이즈가 中 임에도 양이 적은편은 아니었습니다.

대구 봉산동, 대구 생고기 맛집 봉산동 생고기집

아주 한상 가득 준비되었습니다.

기본 찬에 육회까지 엄청 푸짐하네요 정말!

대구 봉산동, 대구 생고기 맛집 봉산동 생고기집

김에 육회 한가득, 고추 조금

배까지 올려서 먹으면 

이보다 더 실한 안주가 없을 것 같네요!

이번에 출시된 새로 소주도 한병 주문했습니다!고기가 정말 달았습니다.

대구 봉산동, 대구 생고기 맛집 봉산동 생고기집

곧 이어 주문하였던,

차돌박이 라면도 준비되었는데요,

고기도 듬뿍 들어가있고

고기가 들어가 있다보니,

진하네요 정말!

라면보다는 시원한 해장국 한통을 먹은 기분이네요!

대구 봉산동, 대구 생고기 맛집 봉산동 생고기집

정말 원 없이 육회를 먹었네요 정말!

생고기를 맛보았으면 더 좋았을 텐데,

육회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는 꼭 생고기를 즐겨봐야겠네요!

 


대구 봉산동, 대구 생고기 맛집 봉산동 생고기집

대구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생고기를 먹기위해 많은 맛집들을 검색하시는데요, 봉산동 생고기집도 싱싱한 생고기는 물론,

육회로도 유명한 맛집입니다. 한옥이라는 감성가득한 공간에서 즐기는 생기고와 육회는 그 맛이 배가 되는것 같습니다.

  • 감성 가득한 한옥에서 즐기는 생고기와 육회!
  • 싱싱한 생고기, 육회는 물론 정갈한 반찬들
  • 육회만 맛보았지만, 싱싱한 고기의 상태!

대구 시내에서 한옥이라는 감성을 느끼기가 쉽지는 않은데요, 한옥이라는 특별한 공간에서 즐기는 육회라서 그런지 더욱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감성 물씬하게 나는 곳에서 술 한잔하기에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기본 반찬들도 어느 것 하나 부족함이 없었던 것 같네요. 감성 가득한 곳에서 술 한잔 기울이기에 너무 좋은 장소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