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

대구 대명동, 살살 녹는 규카츠 맛집 후라토식당 앞산점

제주요정 2022. 12. 26. 01:21
반응형
대구 대명동,
살살 녹는 규카츠 맛집 후라토식당 앞산점

대구 대명동, 살살 녹는 규카츠 맛집 후라토식당 앞산점

크리스마스는 잘 보내셨나요?

크리스마스에는 어디든 복잡하고,

예약이 어렵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예약을 통해 다녀온

 

대구 대명동, 살살 녹는 규카츠 맛집 후라토식당 앞산점

 

포스팅을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치: 대구 남구 장전3길 85
영업시간: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후라토 식당 앞산점은

안지랑역과 현충로역 사이에 위치해 있는데요,

어디서 내리든 딱 가운데 위치해있네요!

저는 자차로 이동을 했는데요,

주차장이 따로 없어 인근 공영주차장에 주차를하였습니다.

반응형

대구 대명동, 살살 녹는 규카츠 맛집 후라토식당 앞산점

후라토 식당은 규카츠로 유명한 식당인데요,

크리스마스 연휴인만큼 식당내 좌석이

꽉 차있더라구요!

저는 다행히 한참전에 예약을 해둔터라

웨이팅 없이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네

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하고 가시면

서비스 메뉴도 제공되고 있어 가능하면

예약을 통해 방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후라토식당 앞산점 네이버 메뉴판

후라토 식당 메뉴는 규카츠와 일반 식사메뉴로

크게 나눌수 있었는데요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규카츠가 아닐까 합니다.

저희는 

"규카츠 더블" , "스테키 정식" 

주문을 하였습니다.

대구 대명동, 살살 녹는 규카츠 맛집 후라토식당 앞산점

먼저 고기를 올려놓을 불판이 

준비되었는데요, 

기름칠까지 해주시는데 

얼른 고기를 올려보고 싶네요!

대구 대명동, 살살 녹는 규카츠 맛집 후라토식당 앞산점

규카츠, 스테키가 조금은 느끼할 수 있을것 같아

라무네 사이다도 하나 주문하였습니다.

대구 대명동, 살살 녹는 규카츠 맛집 후라토식당 앞산점

먼저 스테키 정식이 준비되었는데요,

야끼니꾸 스타일로 살짝 구워져 나왔네요!

벌써부터 소고기 육즙이 기대가 되네요!

대구 대명동, 살살 녹는 규카츠 맛집 후라토식당 앞산점

곧바로 규카츠 정식 더블이 준비되었는데요,

규카츠 정직 더블이다 보니

규카츠 양이 많네요 정말!

그럼 이제 살살 구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대명동, 살살 녹는 규카츠 맛집 후라토식당 앞산점

먼저 규카츠 부터 올려보았는데요,

붉은 빛이 돌고있는데 살짝만 익혀서

얼른 먹어보았습니다. 

대구 대명동, 살살 녹는 규카츠 맛집 후라토식당 앞산점

붉은 빛이 앞뒤로 익히니 금방

익혀지네요!

육즙이 정말 달달하고 생각보다 느끼하지는

않았습니다!

대구 대명동, 살살 녹는 규카츠 맛집 후라토식당 앞산점

스테키 정식도 올려보았는데,

생각보다 익히는데 꽤 걸리네요!

앞뒤로 요리조리 잘 익혀보았는데요,

대구 대명동, 살살 녹는 규카츠 맛집 후라토식당 앞산점

저는 개인적으로는 규카츠보다는

스테키가 훨씬 부드럽고 육즙이 가득하더라구요!

대구 대명동, 살살 녹는 규카츠 맛집 후라토식당 앞산점

앞서 말씀드렸듯이 네이버 예약을 하면

요렇게 가라아케도 준비되는데요,

갓 튀겨 나온 가라아케는 따듯하기도하고

순살치킨도 이보다 더 부드럽진 않을 것 같네요

메인메뉴 만큼이나 맛있었습니다.

대구 대명동, 살살 녹는 규카츠 맛집 후라토식당 앞산점

정말 한상 가득한

크리스마스 한끼가 되었네요!

 


대구 대명동, 살살 녹는 규카츠 맛집 후라토식당 앞산점

후라토식당은 규카츠로 전국에서 유명한 규카츠 전문점인데요, 대구에는 앞산 후라토 식당에서 맛보실 수 있습니다.

후라토 식당은 규카츠는 물론, 다른 여러 식사 요리도 맛집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웨이팅을 피할수 없는 집은 아니지만 예약을 하신다면 웨이팅 없이도 방문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압도적인 규카츠 맛집!
  • 규카츠 외 스테키, 오므라이스 다양한 메뉴
  • 기념일에도 방문하기 좋은 분위기 맛집

후라토 식당은 규카츠 맛집으로 많이 알려져있는데요, 육즙 가득한 규카츠는 더블로 주문하여 양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느끼하지 않아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또한, 규카츠 뿐만아니라 스테키 정식과 오므라이스도 유명한데요

스테키정식은 이번에 맛보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규카츠보다 스테키 정식이 훨씬 맛있더라구요!

식당이 분위기가 일본식으로 되어있어서 기념일 분위기 내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