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구 근교 현풍 비슬산 핫한 카페 : 카페비슬

제주요정 2021. 11. 9. 12:51
반응형

어제는 비바람이 불더니 오늘은 

더할 나위 없이 날씨가 좋네요!

다들 단풍놀이는 다녀오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대구 근교 현풍 비슬산 핫한 카페 : 카페비슬

포스팅을 진행해 보겠습니다!

대구 근교 현풍 비슬산 핫한 카페 : 카페비슬

 

위치 : 대구 달성군 유가읍 음동길 201 카페비슬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LAST ORDER 21:30

카페비슬은 대구 근교인 현풍 그리고 비슬산 근처에 위치해있는데요,

달성군이라 시내에서는 조금 떨어져있지만

한적한 곳에 위치해있어 여유를 즐기기는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대구 근교 현풍 비슬산 핫한 카페 : 카페비슬

주차장에서 노을을 내려다 본 모습인데요,

주차장이 엄청나게 넓습니다!

주차 걱정은 없을 것 같네요!

대구 근교 현풍 비슬산 핫한 카페 : 카페비슬

음료메뉴는 크게 특이한건 없었는데,

시그니쳐 메뉴가 더 있었어요!

저는 비슬크림라떼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습니다!

대구 근교 현풍 비슬산 핫한 카페 : 카페비슬

베이커리 메뉴도 꽤 있었는데요, 와플부터 크루와상, 샤인머스켓 크루와상 등 

메뉴들이 많이있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케익메뉴도 준비되어있었습니다!

대구 근교 현풍 비슬산 핫한 카페 : 카페비슬

카페 내부 대부분의 좌석들은 화이트 톤에 큰 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풍경을 보기에 좋은 좌석이었어요!

대구 근교 현풍 비슬산 핫한 카페 : 카페비슬

단풍이 알록달록 해 지고 있는 풍경도 볼 수 있습니다!

대구 근교 현풍 비슬산 핫한 카페 : 카페비슬

카페 내부의 가운데 좌석에서도 이런 풍경을 볼 수 있었는데요,

조용한 시간에 시간을 보내기 좋을 것 같아요!

저희도 시간가는 줄 모르고 한참을 앉아있었습니다.

대구 근교 현풍 비슬산 핫한 카페 : 카페비슬

딸기케이크와 비슬크림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해보았는데요

아메리카노 뿐만아니라 크림라떼도 엄청 진했어요!

원두향이 많이 강했다는 느낌이었습니다!

뭐든 진한걸 좋아하는 저는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딸기케이크도 큼직큼직하게 딸기가 들어가있고

오래간만에 먹으니 진한커피랑 딱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대구 근교 현풍 비슬산 핫한 카페 : 카페비슬

단풍을 배경으로 감성샷도 한번 찍어보았는데요,

카메라를 들고갈걸 하는 아쉬움도 들었어요!

대구 근교 현풍 비슬산 핫한 카페 : 카페비슬

카페 비슬 명함에는 QR코드가 함께 있는데요,

QR 코드를 찍으면 카페비슬 온라인 스토어로 연결되더라구요!

원두나 커피관련 재료들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대구 근교 현풍 비슬산 핫한 카페 : 카페비슬

대구 근교 현풍에 위치한 카페 비슬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가을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카페였는데요, 대구 시내에서 달성군으로 진입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지만 비슬산이나, 근처에 나들이를 오셨다가 들르기에는 좋은 위치라는 생각이 듭니다!

  • 주차 걱정없는 대형 주차장 완비
  • 시그니처 메뉴, 다양한 베이커리메뉴
  • 넓은 유리창으로 경치 감상 가능!

카페 비슬은 근교에 위치한 만큼 대형 주차장이 완비되어있었는데요, 간혹 주차장이 좁게 되면 차키를 맡겨야하는 번거로움도 있지만 카페 비슬은 주차공간이 넓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시그니처 메뉴, 베이케리 메뉴뿐만아니라 온라인으로 원두를 구매할 수 있는데요,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경치를 감상하며 가을 단풍놀이를 해보는 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