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

대구 내당동 숨은 막창 맛집 : 장수생막창

제주요정 2021. 9. 24. 13:24
반응형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많이 심한것 같아요!

저녁만 되면 야식의 유혹이 엄청난데요,

오늘은 대구 내당동 숨은 막창 맛집 : 장수생막창 포스팅을 진행해보겠습니다.

대구 내당동 숨은 막창 맛집 : 장수생막창

대구 서구에는 구동탄막창, 우야지막창 등 유명한 막창집들이 많이 있는데요,

장수생막창은 조용하고, 주택가에 위치해 있어

웨이팅없이 먹기 좋은 막창집입니다.

위치 : 대구광역시 서구 평리로54길 2

대구 내당동 숨은 막창 맛집 : 장수생막창

장수생막창은 서구 내당동에 위치해 있고, 위치가 햇갈리시는 분들은

"경운초등학교" 주변이라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영업시간이 안나와 있는데, 여줘보니 한방족발도 같이 하고 계셔서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늦은 오후에서 저녁까지 영업을 하시는 것 같아요!

대구 내당동 숨은 막창 맛집 : 장수생막창

메뉴는 생막창, 생삼겹, 소갈비살, 차돌박이 등이 있고,

앞서 말씀드렸듯이 족발도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밑반찬이 준비되었는데, 약간 집에서 만드신 밑반찬 같은 느낌이었어요!

공기밥이 땡기는 반찬들이었어요!

중간중간에 다른 반찬들도 계속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대구 내당동 숨은 막창 맛집 : 장수생막창

저희 가족은 막창을 총 7인분 주문하였는데요,

막창은 기본적으로 한번 초벌해서 가져다 주셨어요!

중간중간에 직원분이 막창 굽는 요령이랑 언제 먹으면 될지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대구 내당동 숨은 막창 맛집 : 장수생막창

막창이 너무 잘 익고 있죠?!

떡이랑 버섯도 같이 구웠는데, 가래 떡이 너무 쫀득쫀득 하더라구요!

생각보다 너무 잘 익어서 흐름이 끊기지 않고 잘 먹을 수 있었어요

대구 내당동 숨은 막창 맛집 : 장수생막창

막창은 장맛이라는 말도 있는데요, 다른 지역에서 막창을 안먹어봤는데,

요런 막장을 주시는지 모르겠네요

막장에 찍어서 흡입했습니다.

대구 내당동 숨은 막창 맛집 : 장수생막창

막창을 7인분이나 먹고도, 아직 배가 부르지않아

저는 잔치국수와 된장찌개, 공기밥까지 먹었는데요,

잔치국수 정말 맛있습니다!

면도 적당히 잘 익었고 무엇보다도 국물이 진했어요!

막창을 많이 먹어서 살짝 느끼했는데 깔끔하게 마무리했습니다.


▶대구 내당동 숨은 막창 맛집 : 장수생막창

서구에는 많은 유명한 막창집들이 있는데요, 웨이팅도 많이 길고 북적북적한 인파 탓에 외식이 꺼려지는 부분이 있어 조용한 식당을 최근에 선호하고 있습니다. 장수생막창은 막창과 족발을 함께하는 식당인데요, 가족끼리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저렴한 가격
  • 집밥같은 밑반찬!
  • 사이드메뉴의 장점

장수생막창은 다른 막창 맛집에 비해, 가격이 조금 저렴한 편인데요, 제 경험상 1-2,000원 정도 저렴한 것 같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밑반찬이 집밥같은 느낌이 들었다는 것 인데요, 저도 모르게 자꾸 손이 가게 되더라구요!

잔치국수, 콩국수와 같은 사이드메뉴도 있어 깔끔하게 마무리하기 좋은 식당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